상세정보
미리보기
바다, 소녀 혹은 키스
- 저자
- 최상희 저
- 출판사
- 사계절
- 출판일
- 2017-04-26
- 등록일
- 2021-04-20
- 파일포맷
- EPUB
- 파일크기
- 20MB
- 공급사
- 예스이십사
- 지원기기
-
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한 문장 한 문장, 그립고 설렌다.
아, 어쩌면 이건 첫사랑의 맛?
세상 어딘가에서 일어날 법한 마법 같은 인생 여행을 담은 단편집 『델 문도』로 12회 사계절문학상을 받은 최상희 작가의 두 번째 소설집이자 사계절1318문고 백아홉 번째 책『바다, 소녀 혹은 키스』가 출간되었다.
『델 문도』로 청소년문학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은 작가의 신작에는 고독과 외로움, 설렘과 그리움, 상처와 치유에 관한 소설 여덟 편이 담겨 있다. 간결하고 단단한 문장이 돋보이는 『바다, 소녀 혹은 키스』는 「방주」를 비롯해 「잘 자요, 너구리」, 「고백」 등 단편 하나하나가 온전한 그릇에 담겨 제각각 고유한 맛을 낸다. 상처와 치유에 관한 개성적이면서도 내밀한 이야기들은 우리가 지금껏 잊고 살았던 자신만의 진실한 감정을 꺼내 들게 한다. 작가는 이 작품집으로 2016년 대산창작기금을 받았다.
저자소개
지금처럼 제주 여행이 활발하지 않던 시절, 훌쩍 제주로 떠나 머무르는 여행을 했던 얼리버드 여행자. 제주에서 ‘중간 여행자’로 머문 700여 일을 담은 여행서 『제주도 비밀코스 여행』이 제주도 여행의 바이블로 떠오르며 제주도 여행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작가는 제주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즐겨 찾아내는 독특한 시선으로, 우연히 만나는 풍광과 사소하지만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과 그때 두근거렸던 마음을 감성적인 사진과 간결하고 담백한 문장으로 기록한 새로운 제주 여행법을 『다시, 제주』에 담았다. 지은 책으로 여행서 『제주도비밀코스여행』, 『사계절, 전라도』 등과 소설 『델 문도』, 『칸트의 집』 등이 있다.
목차
방주
잘 자요, 너구리
한밤의 미스터 고양이
굿바이, 지나
아이슬란드
무나의 노래
수영장
고백